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명 문제 해결을 위한 유용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데스도트땡땡이 2020. 6. 4. 09:44

본문


이명 문제 해결을 위한 유용한 팁



가벼운 이명 증상도 매우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다.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방법을 찾지 못하면 미쳐버릴 거야.


이 골치 아픈 고통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유용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계속 읽으세요.




큰 소음을 수반할 가능성이 있는 장소와 이벤트의 종류를 피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큰 소음을 완전히 피할 수 없다면, 귀마개를 사용하여 자신을 보호하십시오.


큰 소리에 반복적으로 노출되면 이명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


이명 현상이 악화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더 이상의 손상으로부터 귀를 보호해야 한다.


기존 이명의 추가 공격도 막는다.




만약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이명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아무것도 없다고 말한다면, 다른 의사를 만나보라.


이명에 대한 치료법을 따라잡기 위해 애쓰지 않은 의료인들이 있는데, 그런 사람들은 피해야 한다.




상담사의 인지 행동 요법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증상에 대한 끊임없는 걱정에서 초점을 바꾸는 것이 목표다.


치료사와 대화하는 것은 당신의 분노를 표출할 수 있게 해 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이명을 야기할 수도 있다.


좀 더 생산적인 방법으로 대처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삶에 대한 이명 지배를 허락한다면, 행복을 찾는 것은 달성하기 어려운 과업을 증명할 것이다.




귀를 닦도록 해, 이것은 이명과 관련된 몇몇 증상들을 완화시키기 위한 좋은 시작이야.


왁스는 이명 증상의 심각성을 높일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서는 면봉이 고막에 부딪혀 일시적인 이명 증상을 일으킬 수도 있다.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정리해라.


스트레스는 이명 증상을 악화시킨다.


스트레스를 덜 받는 직업을 찾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휴식을 취하는 시간을 보내세요.




이명의 발달을 막기 위해, 더 이상 큰 소음에 노출되지 않도록 하라.


큰 소리에 귀를 노출하면 그 안에 영구적인 손상을 입힐 수 있다.


이 손상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영구적으로 발생하며, 이명 증상이 사라지지 않을 수 있다.




이명증은 오직 당신만이 들을 수 있는 귀에서 끊임없이 소음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더 심한 경우는 쇠약해질 수 있다.


이명 때문에 잠을 잘 수 없다면 선풍기나 백색 소음기를 사용하여 라켓을 물에 빠뜨리십시오.




연구원들은 이명이 자연에서 염증일 수도 있다고 추측해 왔다.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항염증 음식을 중심으로 한 식이요법으로 바꾸는 것이 좋은 생각일 것이다.


이런 종류의 식단은 과일, 야채, 아마씨 기름, 연어와 같은 음식을 포함할 것이다.




음식 섭취량을 바꾸는 것을 고려해보라.


당신이 그 상태에 기여할 수 있는 음식을 제거함으로써 당신은 결국 그 증상들을 완전히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이재민들은 커피 기권뿐 아니라 비타민 B12나 은행빌로바 보충제를 추천한다.


무엇이 당신의 이명에 차이를 만드는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한 번에 한 개씩만 변경하십시오.




항상 적당한 음량으로 음악이나 TV를 들어라.


시끄러운 음악은 좋게 들릴지 모르지만, 시끄러운 소리에 계속 노출되면 청력 손실의 원인이 될 수 있고, 이명 발생이나 악화의 위험에 처할 수도 있다.


큰 소리가 들릴 것으로 예상되면 귀마개를 가져오고, 듣기 위한 장치가 허용 가능한 수준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삶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없애는 것에 높은 우선순위를 두어라.


귀에서 울리는 산만함을 다루는 것은 이미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그 위에 추가적인 스트레스는 불필요하다.


시간을 관리하고 감정적인 문제를 처리하는 법을 배워라.


이런 것들이 과도한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스트레스는 이명 플레어 업의 계기가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명으로 고통 받고 있다면, 가능한 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삶을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매일 일어나는 스트레스는 때때로 일어나는 스트레스보다 더 심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아라.


스트레스가 많을수록 작은 불편함도 더 심해질 수 있다.


스트레스 수준이 조절되는 대로 이명을 치료하는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이제 이 정보를 살펴보았으니 이명 증상에서 어느 정도 안도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조언들을 일상생활에 적용하면 당신은 약간의 안도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치료 중 하나가 여러분에게 적합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라.